컴포즈 커피 청천점
제가 자주 이용하는 컴포즈 커피 청천점이에요. 요즘 커피 전문점이 정말 많아져서 커피를 마실 때 어디로 갈지 고민할 정도입니다. 커피 맛이 다 비슷할 수 있지만 아메리카노를 마셨을 때 너무 진하기만 하고 일명 사약 같은 커피들도 있습니다.
진한 커피보다는 연한 커피를 개인적으로 선호합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보다는 라떼를 좋아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집에 홈카페용 커피 머신이 있어 내려 마신답니다. 컴포즈 커피 카페라떼 맛은 연하지만 고소한 맛이 납니다. 100% 입맛을 충족할 수는 없지만 가성비가 좋아서 자주 찾게 되는 컴포즈 커피 인천 청천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스타벅스에서는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를 자주 마십니다. 그런데 컴포즈 커피에서는 바닐라 크림 콜드브루랑 비슷한 메뉴를 찾을 수 가 없습니다. 제가 사는 곳 주변에도 스타벅스 말고도 정말 많은 커피 전문점이 많습니다. 그 중에서 저는 컴포즈 커피를 가장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아무래도 맛과 가격을 생각할 때 일명 가성비가 가장 좋아서 그렇습니다.
주문 및 가격
컴포즈 커피 청천점앞에는 주문을 위한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아메리카노는 1,500원 카페라떼는 2,700원 입니다. 핫과 아이스가 가격이 같습니다. 저는 주로 아이스 카페라떼를 마십니다. 달달한게 마시고 싶을 땐 한달에 1번 정도 바닐라라떼를 선택합니다. 아메리카노는 집에서 캡슐커피를 이용하여 마시는데 캡슐보다 컴포즈 커피 향이 풍부해서 맛이 괜찮습니다. 아메리카노가 1,500원이여서 홈카페 머신기 캡슐 투샷이면 정말 차이가 없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데 여기에 스탬프까지 찍을 수 있으니 더욱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컴포즈 커피 앱도 있는데 앱에서는 스탬프 개수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쿠폰 유효기한도 알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합니다. 참고로 7잔에 아메리카노 1잔 무료로 마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 커피 전문점아 10잔에 1잔 무료인데 스탬프를 채우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류인 경우에는 사용기한이 지나 없어지기도 하는데 컴포즈 커피는 7잔에 1잔 무료이니 앱을 설치하여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 방문하였을 때는 카페라떼를 주문하여 마셨습니다. 2,700원으로 최근에 200원 인상된 가격입니다. 카페라떼를 키오스크에서 주문합니다. 저는 보통 텀블러를 가져가는데 컴포즈 커피는 텀블러 할인이 없는 게 조금 아쉽습니다. 제가 텀블러를 사용하는 이유는 물론 환경적인 면도 있지만 일회용 컵에 담으면 얼음이 빨리 녹아서 너무 연해지고 맛이 없어져서 되도록이면 텀블러를 이용합니다.
커피양이 많기 때문에 칼로리가 신경 쓰일 때가 있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바닐라라테 칼로리는 적은 편입니다. 파우더형 바닐라라떼 칼로리는 정말 칼로리가 어마어마할 때가 있습니다. 칼로리가 가장 적은 아메리카노가 15칼로리고 카페라테 아이스 155칼로리, 바닐라라테 아이스 202칼로리로 가장 높습니다. 저는 이 세 가지 메뉴에서 외에는 잘 마시지 않는 편이지만 다이어트를 생각하면 칼로리표를 한번 참고해서 보시는 것도 좋은 것 같습니다.
컴포즈 칼로리 정보
이름도 어려운 쿠키 초코 라테가 608칼로리로 한잔이 한 끼 식사 칼로리라는 점을 알고 드셔야 하겠습니다. 저렴한 커피 전문점을 이용하기 전에 커피가 맛이 없을까 봐 좀 걱정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컴포즈 커피 한번 이용해 보면 가격 대비 괜찮은 전문점이라고 생각하실 겁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