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에버랜드 홈브릿지 추천
에버랜드는 우리나라 최대의 어뮤즈먼트파크입니다. 하루 만에 놀이공원을 온전하게 즐기기에는 부족한 시간입니다. 그런데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에버랜드에서 운영하는 숙박시설 이용하면 됩니다. 그래서 홈브릿지 가격 및 예약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했습니다.
캐빈호스텔 본관 가격
에버랜드 홈브릿지는 캐빈호스텔이라고 하여 본관과 신관으로 구분됩니다. 먼저 본관은 통나무 집으로 지어진 숙박시설로 크게 1층과 2층으로 나눠져서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동화 같은 통나무집을 생각하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스타일의 집입니다.
캐빈호스텔 본관 가격은 1층과 2층이 있지만 가격은 동일합니다. 월요일에서 목요일까지 가격은 주중 가격으로 저렴하며 금요일과 토요일 그리고 공휴일 전일을 포함한 가격은 비쌉니다. 실내 구조가 1층은 화장실이 남녀로 구분되어 2개이며 2층은 공용화장실 1개로 공용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정원이 20인 기준으로 많은 인원이 사용한다면 캐빈호스텔 본관이 좋습니다.
홈브릿지 캐빈호스텔 본관 평면도 중앙에 계단이 있는데 1층과 2층을 연결되는 계단 통로인데 지금은 사용하지 않고 차단되어 닫혀 있습니다. 1층과 2층을 독채로 사용하는 경우보다 가족단위 방문객이 많아 구분시킨 것 같습니다. 1층이 출입구 이용이 편리와 화장실 분리 장점이 있고 아이들이 있는 경우 2층은 외부 계단을 사용해야 조금 불편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베란다에서 내려다보는 뷰가 조금 좋습니다. 1층 단점은 2층에 숙박인원이 있을 경우 통나무 자재로 인해 층간 소음이 있습니다.
캐빈호스텔 신관
에버랜드 홈브릿지 캐빈호스텔 신관은 본관과 다르게 하나의 거대한 아파트형 숙박 시설입니다. 전반적인 건축 디자인은 본관 스타일과 비슷하지만 구조적으로 3층 구조로 되어 있으며 굉장히 깁니다.
위 사진이 제가 에버랜드 홈브릿지에서 숙박하였던 신관 2층인데 한층 복도가 굉장히 길었습니다. 저기 끝에서 꺾여서 30 ~ 40미터는 더 가야 끝일 정도로 규모가 큽니다. 제가 예약하여 배정받은 숙소가 건물 끝자락이었는데 한참을 걸어갔었습니다.
홈브릿지 캐빈호스텔 신관은 선택의 기준이 다양합니다. 층은 1 ~ 3층이며 온돌룸, 베드룸으로 나눠집니다. 온돌룸은 뷰가 있어서 인지 층별로 1만원씩 차이가 있습니다. 베드룸은 가격은 동일하나 방에 있는 베드 형태 퀸베드, 일체형 퀸베드 2개, 퀸베드 2개 등으로 구분됩니다.
캐빈호스텔 신관은 위 그림과 같습니다. 방사이즈는 온돌과 주니어스위트는 동일하면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만 99제곱미터로 넓습니다.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 구조는 방 2개, 거실, 화장실 2개로 되어 있으며 다른 신관 객실은 화장실이 1개입니다. 다만 온돌방은 화장실이 1개 이지만 샤워실과 화장실이 구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는 홈브릿지 캐빈호스텔 신관 온돌룸을 선택하였는데 방이 굉장히 넓습니다. 아이들이 활동하기도 좋으며 두 가족이 오더라도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을 정도입니다. 보통 에버랜드에서 야간까지 끝까지 놀다가 지쳐서 오기 때문에 다음날을 위해서 자기 바쁩니다. 객실에서 있는 시간이 많지 않기 때문에 온돌룸 추천 드립니다. 기준인원에 참고로 3세 이상 1명 추가 시 1만원의 추가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예약방법 추천
에버랜드 홈브릿지 예약하는 방법은 에버랜든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객실 예약을 하거나 아니면 네이버 쇼핑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네이버 쇼핑 또는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 구입하는 것이 가장 저렴합니다. 다만 예약이 많은 주말 또는 휴일 전은 인기가 많아 미리 계획을 세워 30일 전에 예약을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이용했던 방법은 에버랜드 홈브릿지 신관 이용권과 2인 종일권이 함께 포함된 패키지 주중 가격 199,000원입니다. 신관 가장 저렴한 주중 숙박 요금이 17만원인점을 고려하면 2인 종일권까지 포함되어 있으니 굉장히 저렴한 것입니다. 이렇게 숙박 요금과 종일 입장권이 들어간 패키지권을 구매하면 되겠습니다. 나머지 추가 되는 인원은 카드 할인 또는 온라인 쇼핑을 통해서 할인된 입장권을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