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용품을 구입하러 다이소에 방문하였습니다. 그런데 매장 입구에 카네이션이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다이소에서 카네이션을 판매하는지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다이소는 역시 5월에 있는 어버이날 시즌에 맞추어 판매를 잘하는 매장인 것 같습니다.
먼저 선물하기 예쁜 꽃은 다이소 카네이션 생화 미니 화분입니다. 처음에 보았을 때 생화인지 조화인지 한참을 보았습니다. 꽃이 다 피어 있었고 쇼핑가방에 담겨서 그대로 선물로 줄 수 있는 미니 카네이션 화분이었습니다.
생화 화분의 가격은 5,000원 입니다. 카네이션이 엄청 예쁘게 피고 풍성하지는 않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이라고 생각됩니다. 생화의 경우 활짝 펴있는 꽃보다는 조금 덜 피어난 생화가 좋습니다. 물을 주면 더욱 예쁘게 펴있는 생활을 볼 수 있습니다.
코사지와 브로치들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코사지는 1,000원에서 2,000원 사이에 판매되어 있습니다. 1,000원보다는 2,000원에 판매하는 제품들에 퀄리티가 좋아 보였습니다.
다이소 장점은 가격이 저렴하고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비싼 제품이 좋겠지만 아이들이 부모님께 마음을 담아 카네이션을 선물하기 좋아 보입니다.
브로치로 된 카네이션과 조화 카네이션도 예쁘게 느껴집니다. 종류가 정말 많이 있어서 선택하기 어려울 것 같습니다. 조화도 오래가고 예쁘지만 저는 생화 다이소 카네이션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조화가 환경에는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 난 이후에는 구입하지 않습니다.
카네이션향 디퓨져는 3,000원입니다. 비누꽃 용돈 박스는 5,000원이며 투명봉투 10매 카드 2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드를 당기면 현금이 줄줄 나오는 용돈 박스입니다. 재미있게 이벤트 하기 참 좋은 제품입니다. 용돈 박스 제품도 생각보다 비싼 제품이 많은데 다이소는 역시 가격이 좋습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담을 수 있는 선물박스도 있고 바로 이어져 진열되어 있어 한번에 원스탑으로 구매를 하기 좋습니다. 박스 사이즈도 크지 않고 적당하며 디자인도 밝고 예쁘게 잘 되어 있어 좋습니다. 아직까지 어버이날 꽃과 선물을 준비하지 않으셨다면 다이소 카네이션과 선물 박스를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