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추천상품으로 숭의가든 불고기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숭의가든은 인천을 대표하는 고깃집이라고 합니다. 숭의가든 소불고기는 고기가 부드럽고 달큰한 맛에 서울식 소불고기입니다. 수도권에서 유명한 맛집이라 상품화된 것 같습니다.
마켓컬리 추천 숭의가든 소불고기는 호주산 목심으로 1팩에 530g이 담겨있습니다. 530g이면 양이 많을 것 같아 조금 남겨두었는데 양념과 같이 담겨 있어서 고기가 많다고 생각되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야채와 당면 등을 추가하면 성인 두 명이 기분 좋게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켓컬리는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밀키트 제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 중 첫 번째로 구입한 숭의가든 불고기를 조리해 보았습니다.
고기해동 당면 불리기
냉동상태로 배송되어 냉장에서 해동을 한 뒤 한 시간정도 찬물에 담가 놓았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당면도 미리 불려 주고 양파와 대파 팽이버섯을 손질해 주었습니다.
해동된 고기를 양념과 적당히 버무린후 냄비에 고기와 양념을 넣고 끓여줍니다. 끓기 시작하면 야채와 버섯을 넣고 끓여주고 당면은 마지막에 살짝만 끓여 주시면 숭의가든 소불고기를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
마켓컬리 추천상품 숭의가든의 불고기는 냉동된 고기와 양념만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야채를 추가하면 더욱 맛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고기를 구입해서 소불고기를 만들어 먹을 때 고기가 너무 질기거나 냄새가 나면 아이들은 기가 막히게 맛없는 것을 알고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소불고기가 간단한 메뉴이지만 집에서 조리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마켓컬리에서 구입한 숭의가든 소불고기는 질기지 않고 고기가 부드러웠습니다. 단맛이 좀 있어서 걱정이 됐지만 설탕 함량을 최소화하고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해 아이들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생각보다 고기가 너무 부드럽고 맛도 있어서 재구매 의사가 있습니다. 치아 때문에 고기를 드시기 힘든 어르신들이나 어린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마켓컬리 추천상품 숭의가든 불고기를 한번 드셔보시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