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니스를 처음 시작할 때 라켓과 운동화만 있으면 되지만, 주말 야외코트에서 연습을 하다 보니 챙겨야 할 물건들이 점점 늘어나기 시작했습니다. 고민 끝에 구입한 테니스가방 룰루레몬 랠리백입니다.
룰루레몬의 탄생
룰루레몬은 1998년 캐나다 밴쿠버에서 탄생한 브랜드입니다. 룰루레몬은 요가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엄 기능성웨어 브랜드로 테니스와 골프 의류를 포함해 다양한 스포츠웨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룰루레몬은 요가복에 샤넬이라고 불릴 만큼 제품에 퀄리티가 좋아 국내에서도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방을 구입하려고 보니 다양한 종류에 디자인과 브랜드가 정말 많아서 고르는데 어려웠습니다. 예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가방들은 대부분 품절 많았고, 인기가 있고 후기가 많은 가방들은 테니스장 갈 때마다 꼭 한 번씩은 보게 되어서 고민이 많이 되었습니다.
인터넷을 검색하다 우연히 룰루레몬 랠리백을 보았습니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화이트컬러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블랙도 고민했지만 밝은 컬러가 더 인기색상인 것 같아 화이트 컬러로 구입했습니다.
매장에서 보고 구입하고 싶었지만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 모두 품절되어 국내에서는 구입할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구매대행으로 205,000원에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다소 비싸다는 생각이 들었지만 한번 구입하면 오랫동안 사용하게 될 가방이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것으로 구입했습니다.
테니스가방 룰루레몬 랠리백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화이트 색상은 오염에 취약할 수 있지만 며칠 사용해 보니 생각보다 오염에 취약한 소재는 아니었습니다. 가방 전체가 같은 소재가 아니라 하단 부분은 가죽, 양옆은 메쉬 소재로 되어있어 때가 조금 타도 잘 티가 안나는 것 같았습니다.
가방 사이즈는 32.5cm*26cm*43cm이며, 21L의 용량을 넣을 수 있습니다. 테니스 라켓과, 신발, 물병을 넣고 여유가 있습니다. 의류처럼 가벼운 것들은 더 넣을 수 있지만 무거운 물건을 넣으면 가방 모양이 쳐질 수 있습니다.
지퍼가 달린 외부포켓에는 테니스 라켓 2개 수납이 가능합니다. 메쉬 사이드포켓에는 테니스공을 넣을 수 있고 물병이나 이어폰도 넣을 수도 있습니다.
룰루레몬 랠리백은 숄더와 백팩으로 멜 수 있습니다. 백팩 가방끈이 한 개만 있어서 물건을 넣고 가방을 메면 불편합니다. 그래서 백팩으로 메는 것보다 숄더로 메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제품에 퀄리티도 좋아 만족하는 제품입니다. 소재가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운 재질로 되어있어 라켓을 잘 보호할 수 있습니다.
자차로 이동하고 이동거리가 멀지 않다면 룰루레몬 랠리백을 추천드리지만, 뚜벅이인 분들은 숄더백보다 백팩을 추천드립니다. 예쁜 테니스가방을 찾으신다면 룰루레몬 랠리백을 구입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