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 맛집 에키노산도는 부평역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평역 근처에 볼 일이 있어 우연히 방문해 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있었습니다. 저만 몰랐던 맛집이었는지 후기들이 가득했습니다.
위치 및 영업시간
주소는 인천 부평구 광장로 15이며, 영업시간은 10:00~21:00입니다. 부평역 지하 아트박스 맞은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에키노산도의 외관은 한 눈에 보기에도 깔끔해 보였습니다. 테이블은 2인석 4인석으로 배치되어 있으며, 의자도 편안합니다. 샌드위치와 샐러드 전문점이기 때문에 혼밥을 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샐러드 메뉴는 목살 스테이크와 치킨 스테이크가 있으며, 불고기와 수제리코타치즈 돈카츠도 있습니다. 샐러드 위에 고기나 돈카츠를 토핑 해서 먹는 음식이기 때문에 취향에 맞게 토핑재료를 선택하면 됩니다.
주문 즉시 철판에 조리하는 따뜻하고 맛있는 철판 야끼소바와 야끼소바 산도도 맛 볼 수 있습니다. 치킨 가리아게와 바질 닭가슴살, 우삼겹과 훈제연어 단호박 샐러드도 있습니다. 우연히 방문한 식당이기 때문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이 되었습니다.
샐러드 메뉴
주문을 하실 때 키오스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처음 방문이기 때문에 어떤 메뉴를 먹을지 고민되었는데 베스트순위가 표시되어 있어 고민없이 주문을 할 수 있었습니다. 베스트 1위는 치킨 스테이크이며 가격은 7,500원입니다. 베스트 2위는 우삼겹샐러드 8,500원, 베스트 3위는 훈제연어샐러드 9,500원입니다.
부평 맛집 에키산도에서 베스트 1위 메뉴인 치킨 스테이크와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콜라의 가격은 2,000원, 아메리카노는 2,900원, 수제 레몬에이드는 3,900원, 생수는 500원입니다.
산도가 나오는 시간은 11시부터 입니다. 10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방문했지만 대부분 메뉴가 진열되어 있어 구입이 가능 했습니다.
아메리칸 소시지와 돈가스, 치킨카츠는 4,500원, 먼치카츠와 에비카츠는 4,900원입니다. 뽀득뽀득 소시지와 돈가스 새우가스 조합은 먹음직스러워 보였습니다.
불고기와 나폴리탄은 4,900원입니다. 불고기 산도에 올려신 불고기에 양이 정말 꽉차 있었습니다. 산도만 먹어도 든든할 것 비주얼입니다. 주말 아침시간이라 그런지 매장에 손님이 많이 없었습니다.
아침시간이라 샐러드는 아직 진열된 제품이 없었습니다. 최근 건강을 생각해서 밀가루 음식이나 너무 기름진 음식은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막상 외식을 하려면 건강한 메뉴를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매장을 둘러보고 한참을 기다려도 음식이 나오지 않아 지루해서 음료를 먼저 가져와서 마셨습니다. 매장 내 손님이 별로 없는데 왜 음식이 늦게 나오지? 궁금했는데 배달 주문이 많았습니다.
치킨이 조금 퍽퍽할 거라고 생각하고 맛을 보았는데 치킨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정말 맛이 있었습니다. 치킨이 부드럽고 고기에 잡내가 없었습니다.
건강에 좋은 싱싱한 방울토마토와 양상추, 양배추, 크랜베리, 콘옥수수와 치킨에 조합이 정말 꿀맛이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위해 식단관리를 하거나 혼밥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치킨샐러드입니다.
부평 맛집 에키노산도에 방문하신다면 베스트 메뉴인 치킨 스테이크를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주문 즉시 만들기 때문에 시간이 10분~15분 정도 소요되지만 신선하고 맛있는 샐러드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