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더스 쿨러백 이벤트
온라인으로 장을 볼 때 저는 개인적으로 이마트몰, 트레이더스 몰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물가가 정말 비싸져서 조금만 담아도 10만원이 훌쩍 넘어갑니다. 온라인 구매 장점은 아무래도 마트나 시장에서 장을 보면 너무 무겁기도 하고 마트를 오며 가며 보내는 시간이 아까워서 온라인 이마트 몰, 트레이더스 몰을 자주 이용합니다. 대신 단점도 있어요. 수산물이나 즉석식품은 배달이 불가한 품목들이 있어서 배송불가 물품을 살 때에는 마트에 방문해야 한다는 점 알고 계셔야 하겠습니다.
이마트몰은 작년에도 스타벅스 보냉가방을 증정했습니다. 스타벅스 상품들은 왜 이렇게 이쁘게 만드는지 가지고 싶은 마음이 뿜뿜 들어 받게 되었습니다. 스타벅스 보냉 가방이 아닌 SSG 랜더스 쿨러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는데, 색상과 로고만 다르고 디자인은 기존 스타벅스 쿨러와 아주 비슷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트레이더스 몰, 이마트 몰을 주로 이용하는 저는 30만원 이상이 금방 채워져서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주소 입력 후 8월이 다 되어서야 배송되었습니다.
랜더스 쿨러백
이마트 랜더스 쿨러백 규격으로 외부 사이즈는 폭 385mm 길이 232mm 깊이 254mm이며, 내부 사이즈는 폭 304mm 길이 192mm 깊이 204mm로 규격 용량은 11L입니다. 개인적으로 레드를 좋아하진 않지만 그래도 촌스럽지 않은 레드라 잘 사용하려고 합니다. 상표로고와 색은 다르지만 스타벅스 쿨러백과 아주 비슷한 디자인 같아요. 전 스타벅스 스티커를 모을 때 미션 음료를 못 마셔서 항상 선물을 못 받았는데 이마트 랜더스 쿨러백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11리터는 생각보다 크지 않고 1박 2일 나들이 가기에 적당한 사이즈입니다. 전 캠핑 갈 때 들고 가려고 합니다. 캠핑을 처음 시작할 때는 큰 아이스박스 한 개 만을 사용했었는데 지금은 중간 사이즈와 작은 것 다양하게 가져하는 게 좋은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이스박스 한 개는 냉장이 반드시 필요한 고기류나 맥주를 넣고 나머지에는 야채류나 과일 등을 구분하여 보관합니다.
11리터 사이즈인데 음료가 어느 정도 들어가는지 궁금하실 것 같아 담아 보았습니다. 다양한 음료를 넣어보았는데 먼저 음료 500ml 이상일 경우는 세로로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가로로 뉘어서는 가능합니다. 맥주 500ml는 세워서 넣으면 잘 들어갑니다. 대략 음료는 10개 정도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칸막이도 있는데 분리 공간이 생겨서 장점도 있지만, 이 칸막이 하나로 물건들이 많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단점이 있으니 필요에 따라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쿨러백 담아 보았어요
쿨러백 잠그는 방법은 고리 형태로 걸어서 잠그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외형에서 앞에서 볼 때와 위에서 내려다볼 때 로고가 있는데 내부에서 덮개 내부에 위 사진과 같이 아주 큰 SSG 랜더스 야구단 로고가 있습니다. 마트 이벤트 행사로 받은 상품이지만 유용하게 잘 사용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이마트 랜더스 쿨러백이었습니다. 마지막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