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다방 떡볶이
지인들과 우연히 즉석 떡볶이를 먹으러 갔던 곳이 청년다방 떡볶이입니다. 최근 떡볶이 브랜드가 많이 생기면서 경쟁이 치열했겠지만 청년다방은 즉석 떡볶이 1등 브랜드로 성장했으며, 국내 444호점, 해외 3호점이 오픈되었을 만큼 인기가 있습니다.
메뉴 및 주문 추천
제가 주문한 청년다방은 산곡점으로 산곡 푸르지오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 이며, 일요일은 정기휴무일입니다.
청년다방 떡볶이 메뉴입니다. 저는 오짱 떡볶이와 차돌박이 로제 떡볶이를 좋아합니다. 저는 옛날 입맛이기 때문에 로제 떡볶이는 아이들이 먹고 싶다고 해서 먹어보았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여기에 고구마튀김이나 만두튀김 등을 추가하고 넙적 당면을 추가합니다. 추가는 개인 취향에 맞게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만두 2개와 오징어는 오짱 떡볶이에 기본입니다. 튀김을 먹어보니 깨끗한 기름에 튀긴 것을 느낄 수 있을 만큼 겉은 바삭바삭 속은 촉촉한 튀김을 맛볼 수 있었습니다.
오징어 튀김은 통으로 튀겨 생각만큼 크며 오징어 속살 식감이 훌륭합니다. 맛있는 음식은 아이들이 더 잘 안다는 말이 있듯이 튀김이 순간 삭 사라진답니다.
중국 당면을 추가한 오짱 떡볶이 중자 크기입니다. 라면이 기본 사리인데 아이들이 떡볶이에 들어간 라면 사리는 매워서인지 잘 먹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외 요청드려서 양이 좀 작아 보일 수 있습니다. 성인 2인이 먹기엔 적당한 양 인 것 같습니다.
청년다방 떡볶이는 순한맛, 기본맛, 매운맛을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습니다. 만약 아이들이 매운 것을 잘 먹지 못한다면 순한맛으로 주문해서 떡볶이를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