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동계캠핑을 가기 전 장갑과 수면양말을 구입하기 위해 다이소에 방문했습니다. 제가 다이소에서 물건을 구입하는 이유는 가격이 저렴하고 매장의 근접성이 좋습니다. 다만 다이소에 방문하면 꼭 무언가를 구입하게 되는 것이 단점입니다.
다이소 장갑
제가 방문한 다이소는 크지 않은 매장이었습니다. 그런데도 다이소 겨울장갑 코너에는 정말 많은 종류가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장갑의 가격은 1,000원 ~ 3,000원대 이며, 제일 비싼 장갑이 5,000원입니다.
여성용 장갑, 등산용 장갑, 아동 스키장갑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니트장갑이 필요했습니다. 그런데 생각보다 장갑의 질이 좋아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을 생각하면 괜찮았지만 마음에 쏙 든다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다이소에서 최대한 저렴해 보이지 않는 장갑을 구입하기 위해 많은 장갑들을 꼼꼼하게 살펴보았습니다. 가죽 장갑보다는 다이소 털장갑 또는 니트 장갑 중심으로 많이 있습니다.
아동용 스키장갑의 가격은 5,000원입니다. 스키장갑 치고는 좀 얇아서 금방 젖을 것 같았습니다. 스키장이나 썰매장용으로 장시간 사용하기에는 손이 시릴 것 같았습니다. 장갑 중에 무난한 디자인으로 긴 목장갑과 파스텔장갑을 두고 끝까지 고민을 하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고민하다 구입한 장갑은 스마트폰 터치가 되는 다이소 사슴무늬 스마트폰 장갑입니다. 색상은 네이비와 핑크가 있는데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네이비 색상만 구석진 곳에 딱 한 개 남아있었습니다. 가격은 2,000원입니다. 장갑이 너무 얇거나 두껍지 않고 너무 저렴해 보이지 않는 장갑으로 가성비 좋게 구입을 했습니다. 다이소 장갑을 저렴하게 구입하실 분들께 다이소 사슴무늬 스마트폰 장갑을 추천드립니다.
수면양말
다이소 장갑을 구입하면서 수면양말 코너를 보았습니다. 이번 극강 동계 캠핑이라 필요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실 수면양말은 집에서는 필요하다고 느껴 본 적이 없어 그동안 구입하지 않았습니다. 수면양말의 대부분의 가격은 2,000원입니다.
어린이용부터 어른용 FREE사이즈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면양말은 조금 큰 사이즈를 신어야 할 것 같아 어른용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수면양말은 미키마운스와 춘식이, 디즈니 올라프 캐릭터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그중 춘식이와 올라프 캐릭터를 구입하였습니다.
아이들 발사이즈는 각각 210과 220입니다. 220 사이즈 발에 춘식이 수면양말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210 사이즈 발에 올라프 수면양말을 착용해 보았습니다. 220사이즈와 210사이즈 발 모두 수면양말이 조금 넉넉해 보이지만 너무 크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수면양말은 오히려 너무 딱 맞는 사이즈를 신으면 뒤꿈치가 많이 내려오거나 양말이 자꾸 벗겨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다시소에서 수면양말을 구입하신다면 사이즈를 조금 넉넉한 것으로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수면양말은 캐릭터가 다양하고 디자인도 예뻐서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 제가 선택한 다이소 장갑과 수면양말은 개인적인 취향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매장에 직접 방문하면 마음에 드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댓글